고객센터

뒤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 MORE
  • [ ] [교환/반품] 제품을 교환/반품하고 싶어요.
    식품의 경우 특성상 교환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단, 제품에 대한 하자/판매자의 착오 또는 실수로 인해 발생한 사안에 대해서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환불 및 교환,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문의하기 페이지에 이메일로 사유 등을 자세히 적어주시면 더욱 빠르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 [환불/교환/반품] 주문을 취소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신용카드 환불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주문을 취소하시면 관리자 확인 후 당일 또는 익일 승인취소 처리가 됩니다.
    결제대행사와 카드사에서 확인 절차 후 환불되는데 약 7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 가상계좌 환불

    결제하신 금액은 적립금으로 지급 또는 환불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환불을 원하실 경우 주문을 취소하신 후 환불 받으실 계좌정보(은행명, 예금주, 계좌번호)를 문의하기 페이지를 통해 이메일로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입금해 드립니다.
    단, 가상계좌 환불 시에는 사용 수수료 500원이 차감된 금액이 입금될 예정입니다. 가상계좌 사용 수수료는 결제대행사에 납부하는 금액입니다.
    환불은 이틀이내(주말제외)에 지급해 드리고 있으며, 적립금은 문의하시면 관리자가 즉시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 [ ] [결제취소] 결제를 취소하고 싶어요.
    배송이 나가기 전 주문을 취소하고자 할 경우 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주문조회 페이지에서 해당 주문을 취소하시면 됩니다.
  • [ ] [배송] 주문한 것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배송된 상품이 구매하신 상품과 다를 경우 고객센터 070-4349-1057으로 전화하시어 교환 또는 반품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 [배송]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이 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자 할 경우 기존 주문서를 취소한 후 재작성을 하시거나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변경요청을 해야 합니다.
  • [ ] [배송]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 배송완료 상태로 바뀌었어요.
    판매자의 송장번호 오탈자 또는 택배사의 배송처리 오류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판매자에 연락하시어 실제 발송정보가 정확한지 여부 또는 배송조회시 송장에 입력되어 있는 담당 택배사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배송] 배송조회는 어디에서 하나요?
    배송 조회는 우측의 배송조회 버튼 또는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조회>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품은 판매자가 직접 발송을 합니다. 배송 관련 문의는 판매자 연락처 혹은 판매자 문의 게시판을 통해 가능합니다.
  • [ ] [배송] 배송기간
    입금완료시점부터 국산 및 정식수입제품은 당일~5일 내에 제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상품문의

+ MOR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